삼성 OLED TV, ‘미션 임파서블’ 예고편 상영 이벤트 진행

삼성전자가 전국 삼성 스토어 매장에서 ‘미션 임파서블: 파이널 레코닝’ 예고편을 상영하며 삼성 OLED TV의 생생한 화질을 체험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상영은 삼성 OLED TV를 포함해 무빙스타일(42SF90), 더 프레임, QLED TV 등 주요 모델에서 동시 상영된다.
영화의 화려한 액션과 다채로운 영상미를 통해 OLED가 구현하는 고명암비와 선명한 화질을 소비자에게 직접 선보이게 된다.
삼성전자는 이를 기념해 5월 13일까지 ‘삼성 무빙스타일을 찾아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를 원하는 방문객은 삼성 스토어 매장 내 OLED 42형과 결합된 무빙스타일 제품을 찾아, 영화 예고편 상영 장면을 촬영한 후 개인 SNS에 업로드하면 된다.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총 500명에게 영화 예매권 2매가 증정된다.
삼성전자의 무빙스타일은 스크린과 무빙 스탠드를 결합한 형태로, 사용자가 원하는 장소로 자유롭게 이동시켜 콘텐츠를 손쉽게 감상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기존 스마트모니터에서 시작된 무빙스타일 결합 제품은 OLED, Neo QLED, QLED, 크리스탈 UHD, 더 프레임 등 55형 이하의 삼성 TV로 확대 적용되며, 소비자의 선택 폭을 더욱 넓혔다.
무빙 스탠드 역시 일반형과 암 타입, 선반 유무, 색상(블랙·화이트) 등 다양한 옵션을 제공해 사용자 취향에 맞는 맞춤형 구성이 가능하다.
또한 삼성전자는 2025년형 삼성 OLED 행사 모델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구형 TV 반납 시 보상 혜택을 제공하는 ‘삼성 OLED로 바꿔보상’ 프로모션도 6월 30일까지 함께 진행한다.
자세한 프로모션 내용과 참여 방법은 삼성스토어 또는 삼성닷컴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세준 (karung2@sabanamedia.com) 기사제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