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데이코, 첫 ‘데이코 위크’ 개최…프리미엄 가전 프로모션 진행

0
데이코 위크, 삼성 데이코 가전
(사진 출처-삼성전자판매 제공)
데이코 위크, 삼성 데이코 가전
(사진 출처-삼성전자판매 제공)

삼성전자의 럭셔리 빌트인 가전 브랜드 ‘데이코 (Dacor)’가 5월 16일부터 6월 2일까지 브랜드 최초로 ‘데이코 위크’ 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프리미엄 가전 고객을 위한 특별 프로모션 주간으로, 전국 17개 지정 매장에서 진행된다.

행사 매장은 삼성스토어 내 데이코 매장 16개 점과 데이코 하우스(대치)를 포함한 더현대 서울, 현대 목동, 현대 무역, 현대 판교, 신세계 강남, 신세계 센텀시티, 갤러리아 광교 등 주요 백화점 중심지에 위치한 매장이 포함된다.

‘데이코 위크’ 기간 동안 삼성스토어는 프리미엄 가전을 찾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데이코 제품과 삼성 TV 또는 시스템에어컨 행사모델을 동시에 구매하면 TV는 8.5%, 시스템에어컨은 실내기 1대당 10만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데이코 제품을 포함해 총 300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에르메스 바디케어 세트 또는 빌레로이앤보흐 식기 세트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1000만원부터 5000만원까지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50만원 상당의 상품권도 제공된다.

이 외에도 온라인 예약 후 매장을 방문해 상담을 받은 고객에게는 데이코 프리미엄 우산이, SNS 인증 이벤트 참여 고객에게는 데이코 굿즈 키링이 제공된다.

삼성전자는 이번 ‘데이코 위크’를 통해 고객에게 만족도 높은 쇼핑 경험과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로서의 가치를 전달할 계획이다.

다른기사보기

박세준 (karung2@sabanamedia.com) 기사제보

0 0 votes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