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다이남코 플레이엑스포 부스, 한정 굿즈·게임 시연 풍성한 이벤트 진행

0
반다이남코 플레이엑스포, ELDEN RING 밤의 통치자
(사진 출처-반다이남코 제공)
반다이남코 플레이엑스포, ELDEN RING 밤의 통치자
(사진 출처-반다이남코 제공)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는 5월 22일부터 25일까지 고양 킨텍스 제1전시장에서 열리는 ‘2025 플레이엑스포’에 참가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 반다이남코는 ‘ELDEN RING 밤의 통치자’ 특별전을 비롯해 다채로운 체험존과 전시, 이벤트, 한정 굿즈 판매 등 풍성한 콘텐츠를 선보인다.

주요 전시 콘텐츠로는 ‘ELDEN RING 밤의 통치자’의 콜렉터즈 에디션 구성품과 추적자의 투구, 레이디 캐릭터 의상, 수호자 무기 레플리카가 전시되며, 포토존도 마련돼 현장 관람객들의 참여를 유도한다.

방문객 전원에게는 키 비주얼이 인쇄된 미니 포스터가 증정되고, PlayStation 버전 예약 구매 인증 또는 위시리스트 등록 시 PlayStation Plus 디럭스 14일 무료 체험판이 선착순 제공된다.

또한 국내 최초로 ‘Little Nightmares III(리틀 나이트메어 3)’ 게임 시연이 마련되며, 게임에 등장하는 괴물 아기 캐릭터의 7미터 대형 벌룬이 설치돼 현장 몰입감을 높인다.

PAC-MAN 45주년을 기념해 매일 세 차례의 포토 이벤트와 생일 파티가 열리고, ‘쉐도우 라비린스’ 부스 SNS 인증 이벤트 참여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머그컵이 경품으로 제공된다.

현장에서는 설문조사 및 카카오톡 채널 팔로우 인증 이벤트를 통해 기념품을 받을 수 있으며, ‘더 위쳐 3: 와일드 헌트’ 10주년을 기념한 이벤트도 열린다.

관람객이 작성한 메시지는 하나의 픽셀아트로 완성되며, 참가자에게는 한정 키링과 스티커 세트가 증정된다.

행사 기간 중 반다이남코 부스에서는 ‘ELDEN RING’ 말레니아 의수 실물 레플리카, ‘태고의 달인’ MD, 주요 타이틀 굿즈 등 다양한 제품이 한정 수량으로 판매된다.

또한 IP 라이선스 상담을 위한 비즈니스 부스도 별도 예약 없이 운영된다.

이번 행사에서 체험 가능한 주요 타이틀은 다마고치 원더 샵, Little Nightmares III, 쉐도우 라비린스, 슈퍼로봇대전 Y, 태고의 달인 쿵딱! 원더풀 페스티벌, 파타퐁 1+2 리플레이 등이다.

‘2025 플레이엑스포’는 국내외 게임사의 신작 전시와 체험, e스포츠 대회, 코스프레 이벤트 등을 포함한 수도권 최대 융복합 게임쇼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다른기사보기

박세준 (karung2@sabanamedia.com) 기사제보

0 0 votes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