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M, 신규 캐릭터 ‘아이엘’ 추가 및 레벨업 이벤트 진행

넥슨은 모바일 MMORPG ‘메이플스토리M’에 신규 오리지널 캐릭터 ‘아이엘’ 을 업데이트하고 이를 기념한 다양한 육성 지원 이벤트를 시작했다고 4일 밝혔다.
‘아이엘’은 ‘메이플스토리M’의 세 번째 오리지널 캐릭터로, 빛의 힘을 지닌 ‘코르’를 활용해 전투를 펼치는 ‘라이트 링커’ 직업군에 속한다.
시각적으로 화려한 스킬 구성과 전략적인 전투 방식이 특징인 케릭터다.
넥슨은 ‘아이엘’ 출시를 기념해 오는 7월 31일까지 ‘아이엘 레벨 달성 이벤트+’를 운영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아이엘 캐릭터를 육성하면 230레벨부터 250레벨까지 1레벨 상승 시 추가로 1레벨이 더 오르는 1+1 혜택이 주어진다.
특히 230레벨을 달성한 선착순 1만 명에게는 넥슨캐시 5만 원 상당이 지급된다.
같은 기간, 신규 생성 캐릭터를 위한 ‘하이퍼 버닝M’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모든 신규 캐릭터에게 1+4 레벨업 혜택이 제공되며, 아이엘 전용 ‘하이퍼 버닝 부스터’도 포함된다.
하이퍼 버닝M이 적용된 캐릭터는 경험치 획득량 40% 증가, 일일 임무 및 콘텐츠 보상 경험치 150% 증가 등의 강력한 버프를 받을 수 있어 빠른 성장에 유리하다.
이와 더불어, 오는 8월 28일까지 100레벨 이상 캐릭터를 대상으로 ‘아이템 버닝’ 이벤트도 진행된다.
메이플스토리M 최초로 도입된 이 이벤트는 특정 레벨 달성 및 보스 몬스터 처치 등 주어진 미션을 완료하면 ‘도전자의 장비’ 아이템의 능력치가 점차 향상되는 성장형 장비 시스템이다.
넥슨은 이번 아이엘 업데이트를 통해 이용자들에게 새로운 플레이 경험과 풍성한 보상을 제공함으로써 여름 시즌 유저 유입과 활성을 노린다는 계획이다.
신규 캐릭터 ‘아이엘’과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메이플스토리M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세준 (karung2@sabanamedia.com) 기사제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