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비트, 오늘 ‘서울 원더쇼’ 초대형 퍼포먼스
그룹 뉴비트(NEWBEAT, 박민석·홍민성·전여여정·최서현·김태양·조윤후·김리우)가 오늘 오후 7시 서울 상암 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서울스프링페스타 개막기념 SEOUL WONDER SHOW(서울 원더쇼)’ 무대에 오른다.

뉴비트는 정규 1집 ‘RAW AND RAD’ 타이틀곡 ‘Flip the Coin’을 통해 30인 댄서와 함께하는 초대형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데뷔 후 첫 대형 공연을 치른다.
‘서울 원더쇼’는 4월 30일부터 5월 6일까지 서울 전역에서 펼쳐지는 ‘서울스프링페스타’의 화려한 오프닝 행사로, 뉴비트는 그 중심에서 대중의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뉴비트는 지난 3월 24일 정규 1집 ‘RAW AND RAD’를 발표하고, 데뷔 쇼 ‘Drop the NEWBEAT’, 팬 쇼케이스 ‘힘숨찐 해부실’을 통해 정식 데뷔한 이후, 음악방송 무대와 유튜브 콘텐츠를 통해 꾸준히 주목을 받아왔다.
특히 데뷔곡 무대 영상이 포털 1위에 오르고, ‘잇츠라이브’, ‘릴레이댄스’, ‘아이돌 인간극장’ 등 다양한 인기 콘텐츠에 출연하며 국내외 K팝 팬층을 빠르게 확장하고 있다.
이번 ‘서울 원더쇼’ 공연은 KBS KPOP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생중계되며, 5월 4일 오후 10시 40분 KBS2 방송과 KBS월드를 통해 전 세계 137개국에 송출된다.
뉴비트는 이번 무대를 통해 대형 신인으로서의 존재감을 확실히 각인시키겠다는 각오다.
김용현 (kor3100@sabanamedi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