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엠엔비, ‘쿵야 레스토랑즈’ 이모티콘 8탄 출시

0
쿵야 레스토랑즈, 카카오 이모티콘
(사진 출처- 넷마블 제공)
쿵야 레스토랑즈, 카카오 이모티콘
(사진 출처- 넷마블 제공)

넷마블의 콘텐츠 마케팅 자회사 엠엔비가 ‘쿵야 레스토랑즈’ 카카오 이모티콘 8탄 ‘그래도 어쨌든 아무튼 해낸 쿵야즈의 하루’를 5월 14일 출시했다.

이번 신작 이모티콘은 지친 일상 속에서도 꿋꿋이 하루를 살아가는 쿵야즈의 모습을 통해 공감과 위로를 전하는 콘셉트다.

해당 이모티콘은 총 32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카카오 이모티콘 샵에서 구매할 수 있다.

눈을 뜰 때부터 잠들기까지 반복되는 일상 속에서 힘들지만 어떻게든 버텨내는 쿵야즈의 다양한 표정을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엠엔비는 이모티콘 출시를 기념해 특별 이벤트도 마련했다.

오는 5월 21일까지 쿵야 레스토랑즈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이모티콘에 대한 기대평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PVC 투명 카라비너 파우치’ 1종을 증정한다.

‘쿵야 레스토랑즈’ 는 넷마블 엠엔비에서 전개하는 대표 IP로, 본래 ‘쿵야’ 캐릭터의 스핀오프 브랜드다.

2022년을 살아가는 쿵야들의 이야기를 담아낸 콘텐츠로, 인스타그램을 중심으로 공개되며 현재 팔로워 16만 명을 돌파해 MZ세대 사이에서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다.

엠엔비는 브랜드·소비자·미디어 트렌드를 분석해 최적의 IMC(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최근에는 게임 요소를 비게임 콘텐츠에 적용하는 게이미피케이션 전략을 바탕으로 마케팅 컨설팅 서비스 확장을 이어가고 있다.

다른기사보기

박세준 (karung2@sabanamedia.com) 기사제보

0 0 votes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