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 금리단길서 ‘티니핑 in 금리단길’ 팝업스토어 운영

경주중심상권르네상스사업추진단(이하 추진단)은 가정의 달을 맞아 5월 2일부터 5일까지 4일간 경주 금리단길 내 옛 대왕시네마 1층(경주시 원효로 110)에서 ‘티니핑 in 금리단길’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중소벤처기업부 상권활성화사업의 일환으로 기획됐으며, 침체된 경주 중심상권에 활기를 불어넣고 방문객 유입을 증대시키기 위해 마련됐다.
‘티니핑 in 금리단길’팝업스토어는 티니핑을 테마로 한 포토존, 가챠뽑기, 굿즈숍, 배지 만들기 체험존 등을 상시 운영한다.
이외에도 특별 프로그램으로 5월 2일, 3일, 5일에는 키다리 풍선 아트 행사가, 5월 4일에는 티니핑 골목 퍼레이드와 포토타임이 각 2회씩 진행될 예정이다.
김미승 추진단장은 “경주 금리단길에서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아이들이 좋아하는 티니핑 팝업스토어를 진행할 예정으로, ‘티니핑 in 금리단길’ 팝업스토어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라 말했다.
또한 “앞으로도 다양한 아이템과 브랜드의 팝업스토어를 기획해 경주의 또 다른 핫플레이스를 만들어 가겠다”고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 운영과 관련한 자세한 정보는 추진단 공식 블로그, 공식 인스타그램, 또는 핀연구소 공식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문의사항은 운영을 맡은 핀연구소를 통해 접수할 수 있다.
신혜연 (karung2@sabanamedia.com) 기사제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