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Z7 출시 맞춰 헬로모바일 알뜰폰 프로모션 실시

0
헬로모바일이 갤럭시 Z7 시리즈 출시와 함께 알뜰폰 프로모션을 시작했다.
헬로모바일이 갤럭시 Z7 시리즈 출시와 함께 알뜰폰 프로모션을 시작했다. (사진 출처-LG헬로비전 제공)
헬로모바일이 갤럭시 Z7 시리즈 출시와 함께 알뜰폰 프로모션을 시작했다.
헬로모바일이 갤럭시 Z7 시리즈 출시와 함께 알뜰폰 프로모션을 시작했다. (사진 출처-LG헬로비전 제공)

LG헬로비전알뜰폰 브랜드 헬로모바일이 갤럭시 Z 폴드7과 Z 플립7 출시를 기념해 고객 혜택을 강화한 프로모션을 시작했다.

헬로모바일은 직영몰을 통해 맞춤형 유심 및 e심 요금제를 제공하고, 다양한 사은품과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15일 밝혔다.

최근 프리미엄 단말 수요 증가에 따라 자급제폰과 알뜰폰 조합을 선택하는 MZ세대의 트렌드가 확산되고 있다.

이에 LG헬로비전은 고사양 단말기 사용자들이 불필요한 통신비 지출 없이 실속 있게 폴더블폰을 활용할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프로모션 참여는 헬로모바일 직영몰에서 월 1만5900원 이상의 유심 혹은 e심 요금제에 가입한 뒤, 구매한 갤럭시 Z7 시리즈 단말에 유심을 장착하고 고객센터 페이지에서 기기 등록을 완료하면 된다.

e심 이용자는 단말기에 활성화만 하면 된다.

이번 프로모션은 최대 49만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한다.

참여자 전원에게는 10만원 상당의 상품권이 지급되며, 인기 무제한 요금제인 쿠폰팩 요금제 8종에 가입할 경우 2년간 총 12만원 상당의 쿠폰팩도 추가 제공된다.

쿠폰은 네이버페이, 카카오페이, 배달의민족, 올리브영, 주유상품권 등으로 구성된 A형과 CU, GS25, 다이소, 해피콘 등으로 구성된 B형 중 선택할 수 있다.

고객은 매달 원하는 쿠폰을 골라 사용할 수 있다.

여기에 직영몰 가입 혜택, 친구 추천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이 병행되며 실질적인 통신비 절감 효과가 기대된다.

또한 자급제폰 및 보조회선으로 활용 가능한 월 1만원 이하의 e심 요금제부터 월 4만원대의 고용량 요금제까지 다양한 맞춤형 요금제도 안내하고 있다.

김예현 LG헬로비전 모바일사업담당은 “갤럭시 Z7 시리즈를 알뜰폰과 조합해 이용하려는 실속파 소비자들을 위해 불필요한 통신비 부담은 줄이고 실속은 극대화한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라 전했다.

그는 “헬로모바일은 앞으로도 최신 프리미엄폰과 시너지를 더하는 차별화된 알뜰폰 요금제와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다른기사보기

박세준 (karung2@sabanamedia.com) 기사제보

0 0 votes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0 Comments
Oldest
Newest Most Voted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