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디언 테일즈, 신규 영웅 데이지 및 영웅 미궁 업데이트

카카오게임즈는 모바일 RPG ‘가디언 테일즈’ 에 신규 영웅 ‘꼬마 남작 데이지’를 추가하고, 다양한 콘텐츠 업데이트를 5월 16일 진행했다.
이번 업데이트는 미국 개발사 콩 스튜디오가 개발한 ‘가디언 테일즈’의 영웅 라인업 확장과 신규 콘텐츠 제공에 초점이 맞춰졌다.
신규 영웅 ‘데이지’는 아델라 요새 도시의 남작으로, 가문 대대로 전해지는 특별한 힘을 계승한 소녀 캐릭터다.
개화 시 강력한 근접 피해 능력과 아군 전체의 방어력을 높이는 리더 기술을 지닌 것이 특징이다.
함께 추가된 개화 영웅 ‘가브리엘’과 ‘클라라’는 새로운 외형과 일부 변경된 보이스가 적용되며, 리더 기술 발동 시 해당 영웅만의 전용 컷신이 연출된다.
리더 기술을 통해 파티의 치명타 확률도 강화할 수 있어 전략적 활용도가 높다.
신규 콘텐츠 ‘영웅 미궁’은 특정 영웅을 이용해 1인 전투를 진행하는 모드로, 총 3단계 난이도로 구성돼 있다.
각 단계별 클리어 시 성장 재화를 보상으로 제공하며, 첫 번째 대상 영웅은 ‘AA72’다. 향후 다른 영웅 중심의 ‘영웅 미궁’도 순차적으로 추가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테티스 영웅전’ 시즌 3는 방치형 콘텐츠로 리뉴얼되어 접근성이 크게 향상됐다.4인 파티 제한과 초반 난이도 완화를 통해 신규 이용자도 쉽게 즐길 수 있다.
또한 성장 시스템 ‘가디언 신본부’는 300레벨 이후 새로운 성장 요소가 추가되었고, 신규 및 복귀 이용자를 위한 기준 완화도 적용됐다.
카카오게임즈는 이번 콘텐츠 확장과 함께 인게임 이벤트도 함께 선보인다.
5월 29일까지 ‘빙고보드 이벤트’와 ‘스승의 날 출석 이벤트’를 통해 재화 및 성장 아이템을 제공하며 이용자 참여를 유도하고 있다.
박세준 (karung2@sabanamedia.com) 기사제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