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 x 엽기떡볶이, 매운맛 닭가슴살 신제품 5종 출시

하림 이 매운맛 마니아와 식단관리 소비자 모두를 겨냥한 컬래버레이션을 선보인다.
하림은 인기 분식 브랜드 동대문엽기떡볶이와 협업해 ‘하림e닭x동대문엽기떡볶이’ 신제품 5종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하림e닭 소스 잘 먹은 닭가슴살 엽기떡볶이’ 3종 (오리지널맛, 마라맛, 로제맛) 과 ‘닭다리살 엽기떡볶이’ 2종 (오리지널맛, 마라맛) 으로 구성됐다.
제품은 닭가슴살 등 닭고기를 엽기떡볶이 특유의 매콤한 소스에 12시간 동안 재워 촉촉한 육질을 살리고, 하림의 숙성공법으로 속까지 양념을 배게 만들었다.
이로 인해 촉촉한 육질은 물론 진한 맛을 구현했으며, 제품 1개(110g) 기준 단백질 함량은 최대 23g 으로 풍부한 반면 당 함량은 3.6g에 불과해 식단 관리 중인 이들에게도 적합하다.
하림은 이번 컬래버레이션을 기념해 18일까지 ‘네이버 신상위크’ 를 통해 단독 론칭 행사를 진행한다.
이 행사에서 ‘하림x동대문엽기떡볶이 컬래버 패키지’ 를 구매한 선착순 1000명에게는 엽기떡볶이 전용 앱에서 사용할 수 있는 5000원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또한, 행사 첫날인 오늘 12일 오전 11시에는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해 구매 인증 이벤트와 함께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했다.
19일부터는 하림 공식몰을 비롯해 여러 온라인 채널에서 본격적인 판매가 시작된다.
하림 가공식품사업 박유민 BM은 “지난해 떡볶이, 양념치킨 등 소울푸드를 닭가슴살에 접목한 제품이 큰 인기를 끌었다”말했다.
또한 “이번에는 동대문 엽기떡볶이와의 협업을 통해 죄책감 없이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단백질 식품을 완성했다”고 말했다.
박유민 BM은 “하림과 엽기떡볶이라는 검증된 맛의 브랜드 조합으로 식단 관리를 더욱 즐겁게 하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박세준 (karung2@sabanamedia.com) 기사제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