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세카’ 한국 서비스 3주년 맞이 대규모 페스티벌 진행

0
모바일 게임 ‘프로젝트 세카이 컬러풀 스테이지’ 가 한국 서비스 3주년을 기념해 대규모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모바일 게임 ‘프로젝트 세카이 컬러풀 스테이지’ 가 한국 서비스 3주년을 기념해 대규모 페스티벌을 진행한다.(사진 출처-뉴버스 제공)
모바일 게임 ‘프로젝트 세카이 컬러풀 스테이지’ 가 한국 서비스 3주년을 기념해 대규모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모바일 게임 ‘프로젝트 세카이 컬러풀 스테이지’ 가 한국 서비스 3주년을 기념해 대규모 페스티벌을 진행한다.(사진 출처-뉴버스 제공)

모바일 리듬게임 ‘프로젝트 세카이 컬러풀 스테이지! feat. 하츠네 미쿠(이하 프로세카)’가 한국 서비스 3주년을 맞아 풍성한 보상을 담은 대규모 기념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운영사 뉴버스는 5월 20일, 3주년 본행사 개시와 함께 다채로운 콘텐츠와 이벤트를 공개했다.

이번 3주년 페스티벌은 5월 11일부터 31일까지 ‘전야제’ 기간을 거쳐 5월 20일부터 6월 30일까지 본격적인 본행사가 이어진다.

먼저 전야제 기간 중 ‘[3주년 전야] 카운트다운 로그인 캠페인’을 통해 유저들은 원하는 4성 멤버를 획득할 수 있는 ‘4성 멤버 선택 티켓’ 2장을 제공받는다.

5월 20일부터는 ‘[3주년 기념] 로그인 캠페인’이 시작되며, 유저는 매일 10회 무료 뽑기 기회를 통해 최대 70회까지 캐릭터를 획득할 수 있다.

같은 기간 중인 5월 20일부터 25일까지는 ‘컬러풀 페스티벌 뽑기’가 열려 최고 희귀도인 4성 캐릭터의 획득 확률이 기존 3%에서 6%로 상향된다.

신규 캐릭터와 더불어 K-POP 테마 의상을 포함한 프리미엄 선물 뽑기도 한국 유저를 위해 특별히 마련된다.

콘텐츠 측면에서도 다양한 신곡과 컬래버레이션이 준비됐다.

5월 20일부터 26일까지는 일본 인기 IP ‘동방 프로젝트’ 및 국내 보컬로이드 캐릭터 ‘SeeU’와 ‘UNI’의 신곡이 순차적으로 게임 내에 추가된다.

극장판 ‘프로세카’를 기념해 테마곡 ‘시작의 미래(はじまりの未来)’도 이미 게임에 반영됐으며, 상영 기간 동안 극장판 엔딩곡들도 순차적으로 등장할 예정이다.

특히 5월 29일부터 6월 30일까지는 영화 상영을 기념한 컬래버레이션 캠페인이 진행된다.

해당 기간 동안 유저는 한정판 4성 하츠네 미쿠 캐릭터를 획득할 수 있어 팬들의 큰 관심이 집중될 전망이다.

뉴버스 관계자는 “한국 정식 서비스 3주년을 맞이하여 지난 3년 동안 보내주신 유저분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이번 페스티벌을 정성껏 준비했다”라 밝혔다.

이어 “앞으로도 기대에 부응하는 콘텐츠와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다른기사보기

박세준 (karung2@sabanamedia.com) 기사제보

0 0 votes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