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플레이스, ‘마이크로 하이드로 보틀’ 국내 단독 출시

디저트 카페 브랜드 투썸플레이스가 미국 프리미엄 텀블러 브랜드 하이드로 플라스크 (Hydro Flask)와 협업해 선보이는 ‘마이크로 하이드로 보틀’ 을 오는 7월 9일부터 국내 오프라인 매장에서 단독 출시한다.
‘마이크로 하이드로 보틀’ 은 출시와 동시에 글로벌 품절 대란을 일으키며 화제를 모은 제품이다.
한 손에 들어오는 200ml 용량과 약 150g의 가벼운 무게로 설계돼 휴대성이 뛰어나며, 반려견 산책이나 짧은 외출에 적합한 실용성을 갖췄다.
해외에서는 출시 하루 만에 완판될 정도로 높은 인기를 기록했고, SNS에서는 보틀을 가방에 키링처럼 매달아 연출하는 ‘키치’ 스타일 인증샷이 확산되며 MZ세대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제품은 서프 블루, 알로에 그린, 리프 핑크 등 총 8가지의 감각적인 색상으로 구성돼 소비자의 다양한 취향을 반영했다.
실용성과 감각적 디자인을 모두 갖춘 아이템으로, 소장 가치 또한 높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투썸플레이스는 “해외에서 콘서트 티켓팅급 품절 대란을 일으킨 마이크로 하이드로 보틀을 국내 오프라인 단독으로 선보일 수 있어 기쁘다”라고 전했다.
이어서 “이번 제품이 MZ세대의 감성과 라이프스타일을 만족시키는 특별한 선택지가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투썸플레이스는 지난 6월 ‘트래블 보틀’ 출시 이후 이어지는 두 번째 텀블러 라인업으로 마이크로 하이드로 보틀을 선보이며, 일상부터 아웃도어까지 아우르는 프리미엄 텀블러 라인업 강화를 지속하고 있다.
제품은 7월 9일부터 전국 투썸플레이스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매장별 판매 여부는 상이하다.
박세준 (karung2@sabanamedia.com) 기사제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