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 ‘가뿐 한끼 촉촉탱글 닭가슴살 핫도그’ 신제품 출시

0
오뚜기
오뚜기 '가뿐한끼 촉촉탱글 닭가슴살 핫도그' 관련 이미지(사진출처-오뚜기)
오뚜기
오뚜기 ‘가뿐한끼 촉촉탱글 닭가슴살 핫도그’ 관련 이미지(사진출처-오뚜기)

오뚜기 건강한 단백질 간식 시장을 겨냥해 ‘가뿐한끼 촉촉탱글 닭가슴살 핫도그’를 새롭게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국내 소비자들의 건강과 간편함을 동시에 만족시키기 위해 국산 닭가슴살 함량을 높이고 촉촉한 식감에 중점을 둔 제품으로, 한 끼 대용으로도 손색없는 고단백 간식으로 주목받고 있다.

‘가뿐한끼 촉촉탱글 닭가슴살 핫도그’는 소시지 속 닭가슴살 함량을 무려 69%까지 높여, 한 개당 8g의 단백질을 공급한다.

이는 바쁜 현대인들이 간편하게 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도록 한 배려다. 또한 핫도그 빵 반죽에는 우유를 첨가해 촉촉하고 부드러운 식감을 완성했다.

기존 핫도그의 딱딱하거나 건조한 느낌을 줄이고, 식감과 맛의 균형을 맞춘 점이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제품은 개별 포장돼 휴대와 보관이 용이하며, 전자레인지에 포장 채로 1분만 데우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것도 큰 장점이다.

더불어 바삭한 식감을 선호하는 고객들을 위해 에어프라이어 조리법 함께 제안해 다양하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이러한 조리 방법 선택지는 소비자들의 취향을 폭넓게 만족시키며, 집이나 사무실 어디서든 간편하게 고단백
간식을 즐길 수 있게 한다.

이번 제품은 오는 28일까지 쿠팡에서 사전 예약 판매를 진행한 뒤, 이후에는 다양한 온라인 채널을 통해 순차적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빠르게 성장하는 온라인 식품 시장에서 적극적인 판매 전략을 펼치며 소비자 접점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온라인 채널을 통한 판매는 소비자들이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돕고, 브랜드 인지도 향상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보인다.

오뚜기 관계자는 “가뿐한끼 촉촉탱글 닭가슴살 핫도그는 오뚜기의 건강한 일상 간편식 브랜드인 가뿐한끼 라인업을 더욱 강화하는 제품”이라고 전했다.

이어 “바쁜 현대인들이 간편하게 단백질을 섭취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개발했다”고 말했다.

또한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건강과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신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여 가뿐한끼 브랜드를
확장해 나가겠다”고 덧붙였다.

최근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고단백 저칼로리 간편식에 대한 수요가 크게 증가하고 있다.
특히 닭가슴살을 활용한 제품은 다이어트 식품이나 운동 후 보충식으로 인기가 높다.

오뚜기는 이번 신제품을 통해 이러한 트렌드를 반영하고, 소비자들이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건강한 식사를 할 수 있도록 돕는 데 주력하고 있다.

‘가뿐한끼 촉촉탱글 닭가슴살 핫도그’는 맛과 영양을 모두 고려한 제품으로, 가족 단위는 물론 1인 가구와
직장인 등 다양한 소비층에게 적합하다.

간편하게 먹을 수 있으면서도 영양까지 챙길 수 있어 학생들의 간식이나 운동 후 식사 대용으로도 좋은 선택지다.

특히 전자레인지나 에어프라이어를 이용해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어 바쁜 현대인들의 라이프스타일에 잘 맞는다.

오뚜기는 이번 제품 출시와 함께 가뿐한끼 브랜드의 다양한 제품군 확대를 계획 중이다.

건강 간편식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끊임없이 제품 개발과 마케팅 활동을 펼치며,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노력을 지속할 예정이다.

또한 소비자 의견을 적극 반영해 맛과 품질을 개선하고, 트렌드에 부합하는 다양한 신제품을 선보일 방침이다.

오뚜기의 ‘가뿐한끼 촉촉탱글 닭가슴살 핫도그’는 시장에서 건강과 맛을 동시에 추구하는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고단백 간식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며, 간편식 시장에서 오뚜기의 입지를 한층 견고히 다질 수 있을 것이다.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다양한 니즈에 맞춘 혁신적인 제품들이 지속해서 출시될 것으로 예상된다.

다른기사보기

이소율 (lsy@sabanamedia.com) 기사제보

0 0 votes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