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자몽 망고 코코’ 재출시 포함 서머 프로모션 진행

스타벅스 코리아가 본격적인 여름 맞아 오는 7월 20일까지 ‘서머 프로모션’ 을 전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여름철 수요가 집중되는 프라푸치노·블렌디드·콜드 브루중심의 시즌 음료와 MD, 푸드 구성을 대폭 강화해 고객 만족도를 높인다는 계획이다.
먼저, 지난해 출시 10일 만에 60만 잔 이상 판매되며 인기를 끌었던 ‘자몽 망고 코코 프라푸치노’가 재출시된다.
코코넛 베이스에 자몽과 망고를 담아낸 이 카페인 프리 음료는 청량하면서도 달콤한 맛으로 여름철 대표 음료로 자리 잡았다.
신제품도 눈길을 끈다. 새롭게 선보이는 ‘더블 머스캣 블렌디드’는 청포도와 적포도의 과즙을 블렌딩한 듯한 상큼한 맛과 그라데이션 비주얼이 특징이다.
여기에 콜드 브루 라인업에서는 ‘씨솔트 카라멜 콜드 브루’가 새롭게 추가된다. 진한 콜드 브루 위에 씨솔트 폼을 얹어, 단짠 조합의 풍미를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스타벅스는 해당 시즌 음료를 활용한 별 적립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6월 28일까지, 자몽 망고 코코 프라푸치노 또는 더블 머스캣 블렌디드를 구매하는 그린·골드 레벨 회원에게는 최대 별 3개를 추가 증정하는 리워드 혜택이 주어진다.
푸드 메뉴 역시 여름 감성에 맞춘 시즌 한정 제품이 출시된다. 진한 블루베리 풍미와 부드러운 치즈가 조화를 이루는 ‘블랙사파이어 치즈 케이크’, 상큼한 과일과 부드러운 생크림이 어우러진 ‘과일 생크림 케이크’등은 음료와 페어링에 적합한 제품으로 기획됐다.
함께 선보이는 MD 상품군도 실용성과 디자인을 동시에 고려했다.
‘SS 서머 브리즈 단테 텀블러(710㎖)’는 슬라이드 리드와 빨대를 자유롭게 선택해 사용할 수 있어 휴대성과 편의성을 모두 잡았다.
‘SS 서머 브리즈 엔도르 텀블러(200㎖)’는 원터치 이중 잠금 기능이 특징으로, 간편한 휴대가 가능하다.
여기에 여름 피크닉 분위기를 더해주는 ‘서머 브리즈 니트 백 세트’는 가방과 파우치가 세트로 구성돼 고객들의 관심을 끌 것으로 예상된다.
김용현 (kor3100@sabanamedi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