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카제나 제작 발표 영상 9일 유튜브서 공개

스마일게이트 가 자사의 신작 역할수행게임(RPG) ‘카오스 제로 나이트메어(카제나)’의 글로벌 론칭에 앞서 쇼케이스 영상 공개를 예고했다.
개발은 ‘에픽세븐’으로 알려진 슈퍼크리에이티브가 맡았으며, 카제나는 다크 판타지 세계관과 전략적인 전투 시스템을 갖춘 미드코어 RPG로 개발 중이다.
3일 스마일게이트는 카제나 공식 SNS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티저 영상과 이미지를 공개하고, 본격적인 정보 공개가 담긴 제작 발표 영상을 오는 7월 9일 오후 7시에 카제나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한다고 밝혔다.
이번 쇼케이스 영상의 정식 명칭은 ‘더 퍼스트 쇼케이스’로, 한국어를 비롯해 영어, 일본어, 중국어 번체 등 총 4개 언어로 제공된다.
공개될 영상에는 김형석 디렉터를 포함한 핵심 개발진이 직접 출연해 게임의 개발 방향성과 세계관, 주요 전투 시스템, 아트 콘셉트 등을 설명할 예정이다.
현재까지 제한적으로 공개된 캐릭터 정보와 전투 구조에 대한 구체적인 내용이 이번 쇼케이스를 통해 처음 소개될 것으로 보인다.
스마일게이트는 또한 같은 날 카제나의 메인 프로모션 비디오(PV)도 함께 공개할 예정이다.
1분 30초 분량의 해당 영상은 고품질 애니메이션으로 제작되며, 카제나의 다크 판타지 분위기를 반영한 캐릭터 전투 장면이 포함된다.
게임의 핵심 비주얼 정체성을 강조하며 사용자 몰입도를 높이기 위한 전략의 일환이다.
카제나는 스마일게이트가 글로벌 RPG 시장을 겨냥해 새롭게 선보이는 프로젝트로, 스토리 중심의 깊이 있는 콘텐츠와 고품질 그래픽, 전략적 요소를 결합해 기존 모바일 RPG 팬층은 물론 콘솔 및 애니메이션 팬층까지도 포섭하겠다는 계획이다.
김주형 스마일게이트 사업실장은 “오는 9일을 기점으로 카제나가 본격적인 론칭 준비에 나서게 된다. 특히 쇼케이스 영상은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디렉터와 개발진 직접 설명하는 첫 영상인 만큼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배동현 (grace8366@sabanamedia.com) 기사제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