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생명, 뇌·심혈관 집중 보장 ‘인터넷 뇌심 건강보험’ 출시

0
삼성생명 뇌·심혈관
(뇌·심혈관 집중 보장 출시, 사진 출처 - 삼성생명)

삼성생명이 뇌·심혈관 질환에 대한 맞춤형 보장을 제공하는 온라인 전용 상품 ‘삼성 인터넷 뇌심 건강보험’을 19일 새롭게 출시했다.

삼성생명 뇌·심혈관
(뇌·심혈관 집중 보장 출시, 사진 출처 – 삼성생명)

최근 고령화와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뇌·심혈관 질환에 대한 보장 니즈가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삼성생명은 합리적인 보험료로 실속 있는 보장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상품을 선보였다.

이번 신상품은 삼성생명 다이렉트 홈페이지와 삼성금융 통합 앱인 ‘모니모(MONIMO)’를 통해 누구나 쉽고 빠르게 가입할 수 있으며, 별도의 대면 상담 없이 온라인으로 직접 설계하고 가입할 수 있다는 점에서 주목받고 있다.

‘삼성 인터넷 뇌심 건강보험’은 뇌출혈, 뇌경색, 심근경색, 협심증 등 중대한 뇌·심혈관 질환에 대해 검사부터 진단, 치료, 입원, 통원, 재활, 회복에 이르기까지 단계별로 폭넓게 보장한다.

특히 온라인 전용 상품답게 뇌·심혈관 관련 11개 특약만으로 구성돼 필요한 보장만을 집중적으로 선택할 수 있어, 합리적인 보험료로 실질적인 보장을 받을 수 있다.

고객은 자신의 건강 상태와 재정 상황에 맞춰 ‘실속플랜’과 ‘든든플랜’ 중 원하는 플랜을 선택할 수 있으며, 직접 보장 항목을 설계하는 것도 가능하다.

삼성생명은 이번 상품과 함께 과거 병력이 있는 고객도 3가지 간편 고지 항목만 충족하면 가입할 수 있는 ‘삼성 인터넷 신간편 뇌심 건강보험’도 함께 출시했다.

가입 가능 연령은 20세부터 65세까지며, 납입기간은 20년납 갱신형으로 유연하게 설계할 수 있다.

삼성생명은 상품 출시를 기념해 풍성한 이벤트도 함께 마련했다. 보험료 계산 후 이벤트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1만 원 상당의 편의점 금액권을 제공한다.

가입 고객에게는 3회차 보험료 납입 후 정상 계약 유지 시 네이버페이 포인트 5000원부터 최대 2만 원까지 지급하는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이달 말까지 삼성생명 다이렉트와 모니모 앱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 온라인을 통한 간편한 보험료 조회와 가입, 다양한 혜택으로 소비자들의 큰 관심이 예상된다.

삼성생명 관계자는 “최근 뇌·심혈관 질환 관련 보험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만큼, 실질적인 보장을 원하는 고객을 위해 온라인 전용 맞춤형 상품을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앞으로도 건강과 경제적 부담을 동시에 고려한 다양한 상품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다른기사보기

김용현 (kor3100@sabanamedia.com)

0 0 votes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0 Comments
Oldest
Newest Most Voted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