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9월 19일 금요일
서울, 20°C 맑음

검색

Home 사회 생활 "반려견 배변 치워달라"고 말하자 주먹 날아와.. 코 뼈 골절

"반려견 배변 치워달라"고 말하자 주먹 날아와.. 코 뼈 골절

(사진출처-JTBC'사건반장'캡처)

강아지 배변 문제를 지적했다가 견주에게 폭행 당해 코뼈가 부러진 50대 사연이 JTBC '사건반장'을 통해 알려졌다. 

18일 JTBC '사건반장'에 따르면 대전의 한 빌라에 거주하는 50대 여성 A 씨는 지난 8일 윗집 남학생한테 강아지 배변 문제에 대해 지적했다가 폭행을 당했다. 

A 씨의 윗집은 개 3마리를 키우고 있었으며 이날 A씨는 남학생이 목줄을 채우지 않은 강아지 1 마리와 산책하는 모습을 목격했다. 문제는 이 강아지가 A씨의 화물차 뒤쪽에 배변 한  뒤 A 씨를 향해 짖으며 달려들었던 것이다. 

이에 A 씨는 견주인 남학생에게 "강아지가 여기에 배변했다 치워달라"고 요청했다. 남학생은 강아지를 붙잡은 뒤 "내가 알아서 해"라며 반말로 대응했다. 

당황한 A 씨는 곧장 집으로 올라왔으나 5분 뒤 학생이 가족들과 함께 A 씨의 집에 찾아오며 상황은 더 악화됐다. 

남학생의 어머니는 "왜 내 자식한테 매번 배설물을 치우라고 하냐"며 삿대질을 했다고 한다. 이에 제보자 어머니는 "집에서 나가라"며 상대를 손으로 밀었다. 

하지만 여성은 "한주먹 거리도 안 되는게 까불고 있어"라고 말했으며 남학생은 "X만 하네"라고 웃으며 A 씨를 조롱했다. 이에 분노한 A 씨가 맞받아치자 주먹을 휘둘렀다고 한다. 

A 씨는 당시 "코에서 우두둑 소리가 났다"며 피가 나는 상태로 경찰에 신고했다. 그러자 윗집 측은 "A 씨도 날 때렸다"며 경찰에게 쌍방 폭행을 주장했다. 

황당한 A 씨는 "주먹으로 코를 맞고 피가 철철 나는데 내가 때릴 정신이 어디 있냐. 집에서 나가라고 윗집 여성의 가슴 부분을 손바닥으로 민 것 외에는 어떠한 접촉도 없었다"며 억울함을 호소했다. 

(사진출처-JTBC'사건반장'캡처)

이후 폭행으로 코뼈 두 군데가 골절 돼 수술 받고 치료 중이라며 "눈 부위도 같이 맞았는데 하마터면 실명할 뻔했다. 너무나도 분하다. 법적으로 최대한 처벌받게 하고 싶다"고 호소했다. 

다른기사보기

Latest articles

동원홈푸드, 영유아 맞춤형 영양식·교육 프로그램 본격 추진

동원홈푸드가 건강한 영유아 급식 환경을 조성하기 위한 의미 있는 협력에 나섰다. 회사는 지난 17일 부천대학교에서 부천시 어린이·사회복지급식관리지원센터와 공식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코레일, 추석 열차 예매 대폭 연장…오후 4시까지 가능해 귀성객 몰린다

한국철도공사(코레일)가 추석 연휴 열차 승차권 예매 첫날부터 큰 혼선을 빚으면서 국민 불편이 가중됐다. 17일 오전부터 코레일 공식 앱과 웹사이트는 접속자가…

삼성복지재단·리움, 어린이집 가족 대상 ‘미술 조기교육 프로그램’ 전격 도입

삼성복지재단이 리움미술관과 손잡고 진행 중인 ‘패밀리 프로그램’이 올해부터 대상 범위를 크게 넓히며 주목을 받고 있다. 지난해 서울 용산·중구 서울형 모아어린이집을…

“바가지요금 반드시 잡는다” 정부, 추석 전 물가 관리 초강수

행정안전부가 추석을 앞두고 서민 생활 안정을 위해 물가 관리와 바가지요금 단속에 나섰다. 국민이 명절 준비 과정에서 과도한 요금을 걱정하지 않고…

More like this

[이주의 운세] 09월 15일~09월 21일

이 운세는 어디까지나 참고용이며, 운명은 본인의 선택과 노력에 달려있습니다. 즐거운 마음으로 받아들이시고, 2025년에도 건강과 행복을 함께 하시길 바랍니다. 🐭 쥐띠 (1960, 1972, 1984, 1996년생) 1960년생 전체운: 사람을 많이 만날수록 기운이 트이리라. 그동안 미뤄두었던 약속이나 관계 회복의 기회가 도래할 것이다. 내 뜻을 명확히 표현하라. 금전운: 재물이 조금씩 쌓이리라. 다만 쓰는 곳도 늘 것이니 우선순위를 정하라. 무리한 […]

12일 금시세 소폭 하락, 환율·CPI·실업지표가 투자심리 흔들어

12일 오전 국내 금시세와 환율이 동시에 변동세를 보이며 투자자들의 관심이 집중됐다. 미국의 물가지표와 고용지표가 엇갈린 결과를 내놓으면서 국제 금융시장의 불확실성이 커진 가운데, 달러 약세가 나타나면서 금값은 고점 부담 속 소폭 하락했다. 서울 외환시장에서 이날 오전 9시 9분 기준 원·달러 환율은 전날 종가(오후 3시 30분 기준)보다 2.6원 내린 1,389.2원에 거래됐다. 환율은 장 초반 1,390.0원에서 출발해 1,388.9원까지 […]

동원홈푸드, 영유아 맞춤형 영양식·교육 프로그램 본격 추진

동원홈푸드가 건강한 영유아 급식 환경을 조성하기 위한 의미 있는 협력에 나섰다. 회사는 지난 17일 부천대학교에서 부천시 어린이·사회복지급식관리지원센터와 공식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동원홈푸드는 영유아 대상의 영양 교육 확대, 건강한 영양식 공동 연구개발, 쿠킹클래스 운영 등 다양한 사업을 추진하며 어린이들의 건강한 성장을 지원하는 데 초점을 맞춘다. 동원홈푸드는 이미 영유아 식자재 전문 브랜드 ‘이팜키즈’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