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비노기 모바일, 출시 100일 기념 대규모 감사 이벤트 진행

0
마비노기 모바일이 출시 100일을 맞아 대규모 이벤트를 진행한다.
마비노기 모바일이 출시 100일을 맞아 대규모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 출처-넥슨 제공)
마비노기 모바일이 출시 100일을 맞아 대규모 이벤트를 진행한다.
마비노기 모바일이 출시 100일을 맞아 대규모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 출처-넥슨 제공)

넥슨은 3일 자회사 데브캣이 개발한 MMORPG ‘마비노기 모바일’ 의 정식 출시 100일을 기념해 다채로운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유저들에게 지난 100일간의 관심과 응원에 보답하기 위한 취지로 마련됐다.

우선, 오는 7월 31일까지 게임에 접속한 모든 이용자에게 ‘100일 감사 상자’가 지급된다.

이 상자에는 ‘환생석’ 1개, ‘룬의 파편’ 1,000개, ‘강화 재연소 촉매’ 5개, ‘룬 재설정 프리즘’ 10개, ‘보석 스킬 세공기’ 10개가 포함돼 있다.

또한 7월 3일 정기 점검 이전에 캐릭터가 생성된 유저에게는 1만 M캐시 상당의 ‘프리미엄 패션 티켓’ 50장도 별도로 제공된다.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100일 기념 선물 꾸러미’를 받을 수 있는 쿠폰 번호가 공개되어 있다.

해당 쿠폰을 입력하면 다양한 꾸미기 아이템과 함께 ‘작은 은동전 상자’, ‘작은 마족 공물 상자’, ‘성장 지원 상자’, ‘패션 지원 상자’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성장 지원 상자’에는 추가 골드 및 강화 아이템이 포함돼 있으며, ‘패션 지원 상자’에는 ‘패션 티켓’ 10장과 염색약 10개가 담겨 있다.

이와 함께, 유저가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웹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이벤트 페이지에 게임 내에서 기억에 남은 순간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네이버페이 포인트 쿠폰 3만 원’이 증정된다.

또한 스크린샷 게시판에 인게임 이미지나 추억을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또 다른 100명에게 ‘네이버페이 포인트 쿠폰 5만 원’이 제공된다.

‘마비노기 모바일’의 대표 OST들도 디지털 앨범으로 정식 발매된다.

원작 ‘마비노기’의 대표곡 ‘어릴 적 할머니가 들려주신 옛 전설’을 비롯해 총 33곡이 수록되며, 유튜브 뮤직, 스포티파이, 애플 뮤직, 멜론, 플로 등에서 감상할 수 있다.

이진훈 디렉터는 “3월 27일 마비노기 모바일을 출시한 이후 유저 여러분과 함께한 100일에 깊은 감사를 전한다”며, “앞으로도 즐거운 콘텐츠로 보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100일 기념 이벤트에 대한 세부 정보와 참여 방법은 ‘마비노기 모바일’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다른기사보기

박세준 (karung2@sabanamedia.com) 기사제보

0 0 votes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0 Comments
Oldest
Newest Most Voted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