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음료, 상큼함 더한 ‘칠성사이다 제로 오렌지’ 출시

0
롯데칠성음료 칠성사이다 제로
(칠성사이다 제로 오렌지 출시, 사진 출처 - 롯데칠성음료)

롯데칠성음료(이하 롯데칠성)가 칠성사이다 제로 신제품 ‘칠성사이다 제로 오렌지’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롯데칠성음료 칠성사이다 제로
(사진 출처 – 롯데칠성음료)

이번 신제품은 청량한 사이다에 상큼한 오렌지 풍미를 더해 입안 가득 산뜻함을 선사하며, 제로 칼로리로 언제 어디서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롯데칠성음료는 칠성사이다만의 브랜드 정체성을 유지하기 위해 내용물을 투명하게 담았고, 패키지 디자인에도 변화를 줬다.

기존 칠성사이다 고유 디자인은 유지하되, 중앙의 별 엠블럼은 오렌지 컬러로 포인트를 더해 가독성을 높였으며, 상단에는 오렌지 과육 이미지를 삽입해 직관적으로 제품의 맛을 표현했다.

이번 신제품은 19일부터 롯데칠성음료 공식 온라인몰 ‘칠성몰’에서 사전 판매를 진행하며, 한정판 핸드타월 증정 및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오는 26일부터는 전국 대형마트, 편의점, 온라인 쇼핑몰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롯데칠성음료는 다음 달 중순부터 대대적인 마케팅 활동도 계획하고 있어 소비자들의 이목을 더욱 끌 전망이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새로운 맛과 향의 제로 사이다를 찾는 소비자 니즈에 맞춰 ‘칠성사이다 제로 오렌지’를 500㎖ 페트로 선보이게 됐다”며 “향후 다양한 용량의 패키지 발매도 검토하고 있다”고 전했다.

다른기사보기

김용현 (kor3100@sabanamedia.com)

0 0 votes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