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음료, 상큼함 더한 ‘칠성사이다 제로 오렌지’ 출시
롯데칠성음료(이하 롯데칠성)가 칠성사이다 제로 신제품 ‘칠성사이다 제로 오렌지’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청량한 사이다에 상큼한 오렌지 풍미를 더해 입안 가득 산뜻함을 선사하며, 제로 칼로리로 언제 어디서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롯데칠성음료는 칠성사이다만의 브랜드 정체성을 유지하기 위해 내용물을 투명하게 담았고, 패키지 디자인에도 변화를 줬다.
기존 칠성사이다 고유 디자인은 유지하되, 중앙의 별 엠블럼은 오렌지 컬러로 포인트를 더해 가독성을 높였으며, 상단에는 오렌지 과육 이미지를 삽입해 직관적으로 제품의 맛을 표현했다.
이번 신제품은 19일부터 롯데칠성음료 공식 온라인몰 ‘칠성몰’에서 사전 판매를 진행하며, 한정판 핸드타월 증정 및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오는 26일부터는 전국 대형마트, 편의점, 온라인 쇼핑몰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롯데칠성음료는 다음 달 중순부터 대대적인 마케팅 활동도 계획하고 있어 소비자들의 이목을 더욱 끌 전망이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새로운 맛과 향의 제로 사이다를 찾는 소비자 니즈에 맞춰 ‘칠성사이다 제로 오렌지’를 500㎖ 페트로 선보이게 됐다”며 “향후 다양한 용량의 패키지 발매도 검토하고 있다”고 전했다.
김용현 (kor3100@sabanamedi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