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즈, 첫 정규앨범 ‘ODYSSEY’ 극장 프리미어 개최

0
라이즈 첫 정규앨범
(라이즈 첫 정규앨범 극장 프리미엄 공개, 사진 출처 - SM엔터테인먼트)

그룹 라이즈(RIIZE)가 첫 정규앨범 ‘ODYSSEY’ 발매를 앞두고 블록버스터급 영상 프리미어로 팬들과의 만남을 예고했다.

라이즈 첫 정규앨범
(라이즈 첫 정규앨범 극장 프리미엄 공개, 사진 출처 – SM엔터테인먼트)

이번 앨범은 단순 음반 이상의 스토리텔링을 기반으로 한 영상 콘텐츠 ‘RIIZE <ODYSSEY> PREMIERE’를 통해 5월 14일 오후 8시 위버스 커뮤니티에서 온라인 최초 공개된다.

약 40분 분량으로 구성된 본 영상은 앨범 전 트랙을 시네마틱하게 영상화한 고품질 콘텐츠로, 음악과 영상의 경계를 허문 새로운 방식의 컴백 프로모션이다.

온라인 공개 이후 15일부터 18일까지는 한국, 중국, 일본, 태국 4개국 27개관에서 오프라인 상영이 이어진다.

메가박스, QQ뮤직, Major Cineplex 등 각국 플랫폼을 통해 관람 정보가 공지될 예정이다.

앨범명 ‘ODYSSEY’는 그룹 활동의 핵심 테마인 ‘리얼타임 오디세이’를 확장한 개념으로, 타이틀곡 ‘Fly Up’을 비롯해 ‘이모셔널 팝’ 장르의 트랙 10곡을 수록해 라이즈만의 색깔을 진하게 담아냈다.

오는 5월 19일 발매를 앞둔 이번 앨범은 현재 각종 온오프라인 음반 매장에서 예약 구매가 가능하다.

30일 자정,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된 티저 이미지에서는 멤버들이 도전과 열정을 담은 눈빛과 스타일링으로 정규 1집 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켰다.

앨범과 영상을 동시에 아우르는 이번 프로젝트는 K팝 콘텐츠 확장의 또 다른 이정표로, 글로벌 시장에서의 라이즈 입지를 더욱 견고히 할 것으로 기대된다.

다른기사보기

김용현 (kor3100@sabanamedia.com)

0 0 votes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