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베어스, 어린이날 시리즈 ‘브롤스타즈 데이’ 이벤트 개최
두산 베어스(구단주 박정원)가 5월 5일부터 7일까지 잠실야구장에서 열리는 LG 트윈스와의 어린이날 시리즈 기간 동안 ‘브롤스타즈 데이’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번 이벤트는 어린이 팬들과 가족 관중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꾸며져 야구장 분위기를 한층 끌어올릴 예정이다.
‘브롤스타즈 데이’를 맞아 두산 선수단은 특별 제작된 브롤스타즈 콜라보 유니폼과 모자를 착용한다.
경기장에는 브롤스타즈 인기 캐릭터 ‘멜로디’, ‘팽’, ‘스파이크’가 두산 마스코트 철웅이와 함께 등장해 팬들과 직접 소통할 예정이다. 3연전 기간 동안 팬들에게는 한정판 브롤스타즈 띠부씰이 배포된다.
현장에서는 다양한 체험 공간도 운영된다. 1루 내·외야 출입구로 입장하는 선착순 5000명에게는 브롤스타즈 종이 모자가 증정되며, 중앙 매표소 옆 광장에서는 브롤러들과 함께하는 스타디움 포토존이 마련된다.
1-4 외야 게이트 공터에는 응원 메시지를 남길 수 있는 스타플레이어 존이 운영되고, 외야 캐치볼장에는 브롤스타즈 콜라보 상품 팝업스토어가 설치된다.
입장권 또한 브롤스타즈 특별 디자인으로 제작됐으며, 1루 내야 로비와 외야 1-3 게이트에서는 브롤스타즈 포토카드를 구매할 수 있다.
매 경기 클리닝 타임에는 전광판을 통해 랜덤 스타 드롭 이벤트가 진행된다. 특히 어린이날 당일인 5월 5일에는 다양한 특별 이벤트가 마련된다.
조수행과 김택연이 12시 30분부터 중앙출입문 팬사인회장에서 팬 사인회를 개최하며, 초등학생 이하 ‘두린이’를 대상으로 한 그라운드 미니 운동회와 선수단 소개 그라운드 하이파이브 이벤트도 진행된다.
미니 운동회 신청은 5월 1일 오후 3시까지 이메일을 통해 접수 가능하며, 하이파이브 이벤트는 4월 27일부터 30일까지 두산베어스 공식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이날 경기 전에는 두산베어스와 슈퍼셀 간의 컬래버레이션 기부 협약식도 열릴 예정이다. 양사는 콜라보 상품 판매 수익금을 소원성취 전문 재단인 메이크어위시 코리아에 기부할 계획이다.
어린이날과 연휴 기간 야구장을 찾는 팬들은 두산베어스 공식 홈페이지와 소셜미디어 채널을 통해 상세한 이벤트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김용현 (kor3100@sabanamedi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