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 X 아이들 콜라보 헌터 출시

넷마블은 액션 RPG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에서 걸그룹 아이들 과의 콜라보레이션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SSR 등급의 신규 헌터로 아이들 멤버 미연과 슈화가 게임에 추가됐다.
미연은 명속성 파이터로 등장한다. 보유 스킬로는 몸을 두 차례 회전하며 적을 베는 ‘고음강하’, 마력으로 적에게 타격을 가하는 ‘속음참’, 마력의 힘을 두른 공격 ‘스타 리사이틀’ 등이 있다.
슈화는 수속성 어쌔신으로, 점프 후 강하게 착지해 영역을 생성하는 ‘팝스타 랜딩’, 오브를 조종해 적을 공격하는 ‘스타라이트 하울’, 늑대의 힘을 이용한 공격 ‘하모니 카타르시스’ 스킬을 지닌다.
콘텐츠 난이도 측면에서도 변화가 이뤄졌다.
모든 챕터를 완료하면 최대 3만 5천 개의 마정석을 획득할 수 있는 스토리 모드 ‘익스퍼트’ 난이도가 도입됐다.
또한 신규 폐쇄 임무 보스 ‘인카로 & 헬더’와 ‘광휘의 공방 – 왜곡된 성역’ 콘텐츠가 추가됐으며, 아티팩트 해제 비용이 무료화됐다.
이번 콜라보를 기념한 이벤트도 다수 열린다.
게임 플레이만으로도 미연과 슈화를 무료로 획득할 수 있는 ‘콜라보 패스’ 이벤트가 시작되었다.
또한 ‘i-dle 헌터 픽업 기념! 행운의 룰렛’, ‘전장 위의 스타! 헌터 i-dle 성장 토너먼트’, ‘전장 위의 스타! 출석 선물’, ‘헌터 i-dle, 리허설 스테이지’, ‘특별 진화 이벤트’ 등 다양한 콘텐츠가 함께 운영된다.
넷마블은 이번 콜라보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유저 유입과 게임의 콘텐츠 확장에 나서고 있으며, 다양한 보상과 캐릭터 획득 기회를 제공해 이용자 만족도를 높이겠다는 전략이다
추가 정보는 넷마블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세준 (karung2@sabanamedia.com) 기사제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