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9월 19일 금요일
서울, 20°C 맑음

검색

리사, 커플 시계 사진으로 또 열애설…"프레데릭 아르노 맞아?"

리사 10일 SNS에 여러 장의 근황 사진을 공개해 이목을 끌었다.

리사
(사진 출처 - 리사 SNS)

특히 커플 시계를 착용한 두 손 사진이 공개되자 팬들 사이에서는 "사진 속 남성이 프레데릭 아르노가 아니냐"는 추측이 쏟아졌다.

해당 사진 속 리사는 루이비통 제품을 들고 다양한 포즈를 취하며 눈길을 사로잡았다.

리사와 프레데릭 아르노는 2023년부터 여러 차례 열애설에 휩싸였으며, 프레데릭 아르노의 가족과 여행을 함께 떠난 정황이 포착돼 결혼설로까지 확대됐다.

특히 리사는 파리 패션 위크 루이비통 행사에서도 프레데릭 아르노의 부모와 함께 있는 모습이 포착돼 화제가 됐다.

당시 현장에서 리사는 베르나르 아르노 LVMH 회장 부부와 반갑게 인사를 나누며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다만 리사는 여전히 열애설에 대해 공식적인 입장을 내놓지 않았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녀가 발표한 미발매 신곡 ‘Moonlit Floor’의 가사 "초록색 눈의 프랑스 소년이 날 사로잡았어(green eyed French boy got me trippin)"가 프레데릭 아르노를 암시하는 듯해 열애 인정설에 더욱 힘이 실리고 있다.

한편, 프레데릭 아르노는 세계 최대 명품 그룹 LVMH 수장 베르나르 아르노 회장의 넷째 아들이다.

그는 프랑스 명문 공과대학 에콜 폴리테크니크를 졸업한 엘리트로, 태그호이어 CEO를 거쳐 현재 LVMH 시계 부문 CEO로 재직 중이다.

다른기사보기

김용현 (kor3100@sabanamedia.com)

Latest articles

케이윌 교통사고 당시 영정사진 장난친 정형돈·장성규…6년 만에 고개 숙였다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장성규가 과거 방송에서 불거졌던 ‘영정사진 논란’과 관련해 6년 만에 다시 사과하며 고개를 숙였다. 케이윌이 교통사고를 당했던 시기와…

“297만명 털렸다” 롯데카드 대규모 해킹 인정…전국 금융권 비상

롯데카드가 최근 발생한 해킹 사건 조사 결과 고객 297만 명의 개인정보가 유출된 사실을 공식 확인하면서 금융권 전반에 큰 충격을 주고…

정우주, 한화 선발 경쟁 합류 예고…류현진·문동주와 함께 성장

이제는 한국 야구의 상징적인 투수로 자리 잡은 류현진(38·한화). 그는 KBO리그 역사상 가장 충격적인 신인 등장으로 불린다. 2006년 한화의 2차 1라운드…

신지, 문원과 이미 한집 살이…'살림 합쳤다' 당당 고백에 논란

가수 신지가 예비신랑 문원과 함께 이미 한집살이를 시작한 사실이 공개돼 화제가 되고 있다. 신지는 최근 자신의 유튜브 채널 ‘어떠신지’를 통해…

More like this

금요일 오후 전국 비 소식, 수도권·충청·남부 강수…가뭄 겪던 강릉 단비 기대

금요일인 12일 오후부터 전국에 비가 예보되면서 가뭄에 시달리던 지역에 단비가 내릴 것으로 보인다. 특히 강원 동해안에도 제법 많은 비가 내릴 전망이어서 극심한 가뭄 해갈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기상청은 12일 늦은 오후부터 수도권과 충청, 남부지방을 시작으로 비가 내리기 시작해 밤에는 강원 지역까지 확대되겠다고 밝혔다. 이번 비는 지역에 따라 이틀 이상 이어질 것으로 보인다. 수도권과 충청, […]

레노버, 베를린서 AI PC·게이밍 기기·모니터 라인업 공개

레노버 가 독일 베를린에서 열린 ‘레노버 이노베이션 월드 2025’에서 차세대 인공지능(AI) 탑재 PC, 태블릿, 게이밍 기기 등 다양한 신제품을 공개했다. 이번 행사에서 레노버는 AI를 통한 사용자 경험 혁신을 전면에 내세우며 PC와 태블릿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강화하는 전략을 발표했다. 주요 공개 제품 가운데 ‘씽크북 버티플렉스’는 14인치 화면을 필요에 따라 가로·세로로 자유롭게 회전할 수 있는 노트북이다. AI 적응형 […]

[레시피] 제철의 맛을 담다, 가을 전어 요리 레시피

살짝 서늘해진 바람이 불기 시작하면 시장엔 전어가 제철을 맞는다. “전어 굽는 냄새에 집 나간 며느리도 돌아온다”는 말, 그만큼 전어는 고소하고 향이 진해 가을을 가장 잘 담아내는 생선이다. 뼈째 먹을 수 있을 만큼 연하고, 불 위에서 구웠을 때 나는 그 향은 소박하지만 잊을 수 없는 가을 집밥의 정수다. 이 제철 전어로 전어구이를 메인 삼아, 회무침과 뼈튀김까지 […]